여행

요크로의 여행 2

꼬꼬와 황금돼지 2012. 3. 17. 07:09


요크시내구경~~


다음날은 요크시내를 구경했습니다.


특히 이거리는 좁고 오래된 골목길로 


길가에 늘어선 집들과 가게들도 무척 아기자기하고 예쁘더라구요~


구경하다보니 요크가 생각보다 큰 도시였어요~~






아직도 걸어다니기 힘들어하고 유모차 타기를 좋아하는 하은이,..


하긴 제나도 유모차에 틈만나면 타려고해요~ㅎㅎㅎ


조금만 걸어다녀도 다리 아프다고 난리나리,..


어째야 좋은지,...ㅠㅠ





골목골목이 참 아기자기 이쁩니다.~






집들이 서로 맞닿을 기세~~








초콜렛과 사탕등을 파는 가게,..


창문도 너무 이쁘고 동화책에 나오는 가게 같아요~~ㅎㅎㅎ










옛날 옷들을 입고 찍을수 있는 포토숍~


신기한 듯 쳐다보는 제나~~






둘이 있어 어딜 가도 심심치 않지요~~


뭐가 그리 재미난지~~ 늘 깔깔거리며 웃고 떠들고,..ㅎㅎㅎ






또 골목~~






골목길 사이로 저멀리 웅장한 요크 민스터가 보입니다.~







크기가 엄청나더군요~~







좋은 줌 렌즈가 없어서 모습을 다담기는 역부족~~






유모차족 하은이~~~


행여 언니가 앉을까 한시도 유모차를 떠나지 않습니다.~ㅋㅋㅋ





아이들은 왜그렇게 어딜 올라가는 것을 좋아하는지,..


나도 어렸을때 그랬을까??? 기억이 나지 않지만 그랬겠지요? ㅎㅎㅎ







오, 언니 꽤 올라가는데?


 박수 짝짝~~


나도 해봐야지~~~







에스키모 소녀~~





눈 똥글이  로돌프 코 하은이~




크리스마스 씨즌이라 선물사는 사람들로 거리가 가득 넘쳐납니다.




생각했던 것보다 훨씬 크고 아름다웠던 요크로의 여행 


사진을 보니 그때의 즐거운 기억이 


새록새록 나네요~~^^

'여행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2012 부활절 봄방학, 스키여행~  (0) 2012.04.28
지난 겨울 요크로의 여행 1  (0) 2012.03.13
핀란드--- 무민월드  (0) 2012.01.17